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광주 여행

[광주 첨단 맛집] 백소정

반응형

광주 첨단에 백소정이 오픈했다길래 가봤다.

 

 

 

새로 지은 건물인데 주차장도 넓고 좋다.

음식점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올듯.

 

 

들어가보자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하다

 

 

아기자기하고 좋은듯

 

 

 

주문시스템이 특이하다.

키오스크가 테이블마다 있고 선불하는 시스템 ㅎㅎ

 

 

 

 

메뉴판인데 빛반사돼서 안보인다........ ㅠㅠ

 

 

두명이서 머쉬룸포크카레, 치츠돈카츠, 자루소바를 시켰다 ㅎㅎ

 

 

머쉬룸포크카레.

달짝하게 조금 매운맛이 아주 좋았다. 참고로 저 치즈떡은 메뉴마다 두개씩 들어있음.

 

 

 

치즈돈카츠. 

진짜 맛있었다. 바삭 + 고기 + 치즈 에다가 카레를 살짝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음.

 

 

 

 

오른쪽이 자루소바.

그냥 소바 맛인데 다른 메뉴랑 같이 먹어서 잘 어울림.

 

 

 

 

 

두명이서 먹었더니 배 터질뻔 했음.

 

하지만 맛있었다 ㅎㅎ

 

다음에 또 오고 싶다.

 

 

 

 

 

광주 첨단 맛집 백소정 리뷰 끝

 

 

 

 

 

반응형